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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25 01:04:06
모서리 안쪽 랩핑방법
조회수 14,452 추천수 124 댓글수 1 스크랩수 0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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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감사합니다.

1)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는 모서리 깊이를 측정하여 약 3 센치미터라면 5센치 미터만 남기고 주변의 필름을 컷팅하여 제거합니다.
2) 필요없는 부위를 컷팅할경우 항상 곡선을 유지하며 컷팅합니다. 각진부위가 있다든지 직선으로 컷팅하고 중단한 상태로 남기면 필름을 늘릴때 필름이 찢어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3) 그리고 핵심은 굴곡이 심한 부위는 최종적으로 늘려야 합니다. 좀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곡이 심한 안쪽 부위는 열을 가하지 말고 그 부위의 좌우 10-15센치미터떨어진곳에 열을 가하고 최대한 주변의 필름을 안쪽 각진 부위로 밀고 가야 합니다.
4) 최종적으로 전혀 늘리지 않은 필름으로 나머지 곡진 안쪽 부위를 작업을 해야하는데, 가볍게 열을 가하고 각이 가징 심한 부위부터 먼저 손이나 헤라로 붙이고 그다음 각 옆의 필름을 붙이면 오버랩을 하지 않고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5)또한 많이 늘여야 하는 부위는 처음부터 필름을 여유있는 상태로 곡의 안쪽모서리를 붙이고 면과 바깥면은 늘려서 붙이면 더 심한 안쪽면도(깊이가 있는)면도 시공이 가능합니다.
6)필름회사마다 곡의 안쪽면을 할수있는 한계가 차이가 있읍니다.
특히 중국제는 깊이가 있는 곡의 안쪽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중금속이 많이 포함 되어 있으니 사용치 말기 바랍니다.
7)또한 안쪽 각진 부위 뒷면에 필름을 당겨 붙일 공간이 있으면 뒤쪽까지 붙이면 들뜸을 확실히 방지 할수 있읍니다.
8) 또한 엣지 실러와,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들뜸을 더욱 줄일수 있고요.
이정도로 답변을 마무리 합니다.
이글을 읽고 보탬되신 분이 있으시면 댓글과 자동차동호회에도 소개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시어 다시한번더 감사드립니당. . 
늦었지만 무술년 모두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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