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스터라는이름은 1948년 윌리 오버랜드에의해 대중에게 어필하기위한 승용차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불과 2년만에 1950년도에 끝이났고, 1966년에는 C-101 지프스터라고 불리운적이있습니다.
1998년 지프가 지프스터 컨셉을 제시하면서 복귀를 준비했지만, 못하였습니다.
20년이 지난후 지프스터라는 이름을 다시 불러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대한 방식은아닙니다.
새로운 차량을 가지고오는대신, 레니게이드에 특별한 외장 파츠를 붙인후에 지프스터로 출시할것으로보입니다.
[지프스터 검색하면 컨버 지프차량이 보입니다.]
엔트리모델의 지프레니게이드 스포츠를 기반으로 지프스터는
올시즌 타이어에 19인치 화강암 도색을한 알류미늄과 크롬대신 그릴에 글로즈 블랙링등을 더해 외관개선모델입니다.
내부에는 엑센트 컬러로 스티칭을 추가한 검은색 시트와, 메탈 다이아몬드 스피퍼커버, 벤트 등이 배치됩니다.
윗등급에 적용되는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카플레이가 제공되는 7인치 터치스크림 디스플레이와, 원격 스타트등이 탑재되어있습니다.
가능한 외부색상은 콜로라도 레드/ 블랙 / 그리고 나중에 맞춤형 색상 3종이 추가될것으로보입니다.
2020 지프 레니게이드처럼 9단 자동변속기와 2.4L 4기통 엔진이 적용되며, 전륜 또는 4륜을 선택할수있습니다.
이는 180마력과 175lb-ft 토크를 생산하며, 지프스터는 레니게이드 스포츠보다 약 1900달러가 비쌀것으로보입니다.
즉 전륜구동은 24,270달러 / 4륜구동 25,770 달러 트림에 비해 약간 저렴하게 나올가능성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