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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10 01:49:34
체인지 레버(기어봉) 커버를 랩핑하는 방법
조회수 8,850 추천수 146 댓글수 1 스크랩수 0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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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감사합니다.

요즘은 제가 답변을 바로하지않습니다.
그이유는 제가 바쁘고(ㅎㅎ), 또하나의 이유는 저 말고도 전문가가 많이 있으므로 다른분의 현명한 답변을 기대해 봅니다.

1) 가장 간편한 방법은 파킹스위치, 또는 오토홀드 스위치가 있는 부위는 폭이 좁으면서 깊이 또한 만만한 정도가 아니어서.
==>> 좁은 홀의 양 옆을 먼저 랩핑하고 스위치 윗면을 한장으로 랩핑하는 방법이 제일 현명한 방법입니다.(오버랩핑방법)

2) 한장으로 전체를 랩핑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단점은 필름을 붙였다 떼다를 반복해야하므로 필름의 표면에 일명 지지미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랩핑 필름은 30%이상 늘리면 하자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30% 이내의 늘림을 사용하여 랩핑 완료해야합니다.

3) 한장으로 붙이면 또하나의 단점은 유광의 경우 과도하게 늘리면 필름 표면의 광택도가 새틴(반무광)처럼 변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색상의 채도와 명도 또한 변할수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4) 들뜸을 방지하기위해서는 3M 94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부착력이 2배정도 강해지므로 랩핑은 가능합니다.

5)프라이머를 사용하지 않는다 하여도 뒷면에 필름을 붙잡고 있을 충분한 공간이 있는경우 생각보다 심한 깊이의 랩핑도 한장으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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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자신의 차라면  올려주신 사진 정도의 깊이는 한장으로 랩핑을 합니다.
   색상 변화나 들뜸없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뒷부분 필름을 붙잡고 있을 면도 충분한것 같고---
나) 고객의 차라면 오버랩핑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이유는 첫째는 스위치가 있는 양옆에 각진 모서리부위가 있으므로 모서리의 음영을 이용하여 랩핑하면 오버랩핑을 티가 별로 나지않게 완성할수 있고요.. 둘째는 색상변화, 광택도변화, 표면 지지미현상이 전혀 없는 퍼펙트한 랩핑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 나)의 차이는 제차라면 조금의 하자를 감수하고 그냥 완료할수 있으나, 고객님의 차의 경우는 100% 완벽하게 이쁘게해야하며, 또한 추후 하자가 발생할 확률이 높은 경우는(100대중 1대라도 하자가 발생할것 같으면 ==>>오버랩핑으로 결정) 오버랩핑으로 결정합니다.

추가문의 있으면 질문해주세요---  이정도로 답변 마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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