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 비밀번호
  • 도배방지키
  •  39378732
센스! 냠냠냠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헉! 미스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작성자명
숨기기
베스트 댓글 예비 베스트댓글 채택 댓글 0
베스트 댓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총 댓글수 3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winwin | 10.19 14:16
그냥 단순합니다 전기차는 내구성이 높아서 차를 안바꿀 확률이 높거든요
갖추어진 인프라 다 버리게되면 경쟁력이 없어서;;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라온82 | 10.19 10:44
전기차랑 가격차는 안나는데 핵심 부품인 베터리는 나눠서 판매 가능하니 수익이 더 많을거란 판단아닐까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욜로 | 10.18 20:00
삭제
세계적으로 아직 시기상조다보니 회사입장에선 윤창출을 생각하다보니 브리드가 답!!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