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 비밀번호
  • 도배방지키
  •  80542766
센스! 냠냠냠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헉! 미스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작성자명
숨기기
베스트 댓글 예비 베스트댓글 채택 댓글 0
베스트 댓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총 댓글수 4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블루밍 | 01.08 12:05
자국브랜드만 100개가 넘어요.
일본제조사,한국제조사가 중국내수업체를 이기기는 힘드지않을까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jiho81 | 01.07 10:54
경제시장쪽은 1도 모르지만 중국 대중차는 자국브랜드로 시장이 갈거고 고급은 역시나 유럽브랜드로 갈것 같네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kjh0909 | 01.03 18:36
그 공장들 로컬 기업에게 싸게 팔게 될테니, 그냥 중국 좋은 일 한거죠. 애초에 합자회사니 중국쪽 파트너에게 넘기는 형식으로 가지 않을까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kimjae | 01.02 14:10
중국시장이 작아졌다기보다는 중국로컬업체 수준이 올라가서 경쟁에서 밀리고 있는거죠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