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 비밀번호
  • 도배방지키
  •  22813032
센스! 냠냠냠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헉! 미스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작성자명
숨기기
베스트 댓글 예비 베스트댓글 채택 댓글 0
베스트 댓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총 댓글수 4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ohsoo | 01.07 21:24
이산화배출량을 잡는거면 고성능 디젤보다 고성능 가솔린이 더 치명적일텐데 디젤을 우선 단종 시킨다는 기사가 나온 것이 이상하네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YS88 | 01.03 12:32
520i 나 530i 도 120 후반인데 디젤만 단종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죠.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hwany | 01.02 22:15
뭐 사실 디젤 뿐만이 아닙니다.. 벤츠도 AMG 모델을 75%까지 줄일 수 있다라고 발표 했으니까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jaehong | 01.02 14:38
디젤, 대배기량 엔진들의 종말이 오네요
댓글의 댓글 0
댓글의 댓글쓰기
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