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 커뮤니티 내의 광고는 '배너'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광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배너의 경우 <광고문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계약은 아래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
<광고 계약 진행 순서>
a. 원하는 광고 위치 선정
> 공지사항에 올라와있는 "광고 전용 배너 확인하기"에서 광고가 가능한 배너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b. 광고주 정보를 기입하고 광고 배너 및 링크를 적어 <광고문의> 게시판에 계약 신청을 합니다.
> 계약 신청 폼은 <광고문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 해당 광고 위치의 광고 가능 여부 및 배너의 적절성 여부를 판단합니다.
d. 덧글 및 답글로 관리자가 승인하였을 경우, <광고 이용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이용 계약서 파일은 <광고문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광고 형태 및 수량 :
2. 광고 위치 :
3. 광고 내용 :
4. 광고 기간 :
5. 광고료 및 납부방법 :
6. 기 타 :
...
...
더 궁금하신 사항 및 도움이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1:1 문의 또는 관리자 쪽지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보다 더 노력하는 아카 커뮤니티가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